큐 단비누 클렌징바는 염증과 항균에 좋은 단삼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여드름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해주어 여드름 세안비누로 많이들 사용한다고 한다.
누가 그랬더라? 나이 들면 여드름 안난다고!!
나이가 들어도 여드름 생기는 피부를 가진 나는 트러블 나지 않는, 순한 클렌징 제품을 늘 선호하는데 큐 단비누 클렌징바도 트러블에 좋다고 해서 써보게 되었다.
전성분 확인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달맞이꽃오일 등 7가지 천연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보습을 주고, 항균특허물질이 들어있는 항균비누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비닐로 꽁꽁 포장이 되어 있다.
꺼내서 보니 갑자기 약과가 생각나는 ㅋㅋㅋㅋ
비닐을 벗기면 투명한 갈색을 띠는 비누가 드러난다.
물을 묻히면 더욱 투명해진다.
첫느낌은 예전에 많이 쓰던 여드름비누와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쓰면 쓸수록 전혀 다른 느낌이다.
우선 질감이 무를 것 같지만 의외로 단단하고 손으로만 거품을 내도 거품이 아주 잘 일어난다.
손으로 몇 번 비볐는데 이정도의 거품이 난다.
원래 세트로 비누망이 같이 들어있었는데 비누망과 같이 사용하면 더욱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진다.
부드러운 거품으로 세안을 하고 나면 피지와 노폐물은 빠지고 피부에 잔여감 없이 촉촉함만 느껴진다.
헹굼 후에 뽀드득한 느낌이나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전혀 없었다. 손도 자주 씻는데 헹굼 후에 역시나 건조함이 없어서 좋았다.
그리고 사용하는 동안 솔향? 약간 한방화장품 같은 향이 솔솔나서 쾌적하게 세안을 할 수 있었다.
큐 단 비누 샤워바
큐 단비누 샤워바는 피부보호와 항균에 탁월한 단삼 뿌리와 침향나무줄기 추출물을 함유한 바디클렌저로 여드름균과 녹농균을 99.9% 제거로 등드름바디워시, 약산성바디워시로 사용하면 좋다고 한다.
전성분 확인
클렌징바와 마찬가지로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오일, 포도씨오일 등 천연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진흙버섯추출물이 피부결을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한다.
클렌징바와 마찬가지로 같은 비닐 포장이 되어있는 샤워바
샤워바는 불투명한 노란빛을 띄고 있다.
비닐을 벗기면 이런 느낌!
샤워바는 비닐을 뜯는 순간부터 향이 너무 좋았다.
오렌지향, 시트러스향이 은은하게 느껴졌는데 향좋은바디워시추천 할 만하다.
샤워바도 손으로만 세 네번 거품을 내줬는데 이렇게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졌다.
비누망에 넣어서 사용한 것도 찍어놓을 걸 그랬네
더욱 쫀쫀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
샤워타올로도 부드러운 거품이 잘 난다.
샤워바 역시 부드러운 거품으로 노폐물을 제거하고 사용하는 동안에는 클렌징바보다는 아주 약간 뽀득한 느낌이 있었지만 헹굼 후에는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한 느낌으로 마무리되었다.
등 피부의 피지도 잘 씻겨내려가면서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아 지성용바디워시로도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큐 단 비누 클렌징바, 샤워바 모두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자극지수 0.00 으로 무자극 제품 확인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다.
본 포스팅은 별별체험단을 통해 업체에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사용 후 솔직하게 쓴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