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 아가 첫 이유식 - 풀무원 디자인밀 이유식 체험 후기!

작성일 2023.05.20 00:10 | 조회 336 | yyjsarah

0
4개월차에 들어서면서 부쩍 어른들 음식먹을때 빤히 쳐다보고, 엄마 그래놀라 두유에 말아먹는거 보면서 같이 입 오물거리는 등 이유식 먹일 준비가 된 것 같아 삐뽀삐뽀에서 추천하는 만 6개월 시작보다 좀더 빨리 이유식을 시작해보기로 했다.



편한 마음으로 시작하도록 도와준 풀무원 디자인밀 시판이유식! 매일매일 문앞으로 신선하게 배송된다. 이거보니 녹즙도 같이 시켜서 먹고싶다...



아이스팩 사이에 이유식이 들어있다.


한팩에 120g이 들어있어 용기 두개에 소분을 했다. 예전에 유축모유 중탕용으로 사둔 아벤트 중탕기를 사용해 데우려고 했는데 릿첼 이유식기는 애매하게 들어가고, 스와비넥스 유리젖병이 딱 들어가서 이거다! 했다.


캡이 있어서 이유식 보관에도 편했던 스와비넥스 젖병


쌀미음 농도는 너무 묽은 죽처럼 흘러 먹이기 어렵지도 않고 점성이 있다. 소분하고 남은 것 먹어보았는데 고소해서 내가 먹어도 맛있었다. 이 세상엔 엄마젖 뿐 아니라 다양한 맛있는 것들이 있단다~하고 알려주기 딱 좋은 첫걸음용 이유식이다.

아가는 처음 맛보는데도 고소하고 괜찮은지 냠냠하며 5숟가락을 먹어주었다. 기특!


요새 이유식 엄청 공부 중인데 넘 어렵다...시판 이유식 해보니 진짜 편하고 좋은 것 같은데, 앞으로 진지하게 고려해봐야겠다.



https://dm.pulmuone.com/


#디자인밀 #풀무원이유식 #이유식추천 #시판이유식 #배달이유식 #별별체험단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