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개월 아기 유산균] 단자연 K낙산균 베베 / 프로바이오틱스

작성일 2023.06.11 22:52 | 조회 391 | cutepremolar

0
맘스다이어리 별별체험단에서 이번에 타이밍 좋게 유산균을 제공받아서 시오니에게 바로 먹여봤습니다. 단자연은 제가 이미 멀티비타민도 복용하고 있어서 믿을 수 있는 브랜드라 반가웠어요.

아기 유산균은 보통 이유식이나 분유/우유 등에 타주면 간편하거든요. 이유식을 시작하면서는 보통 가루형태의 유산균을 많이 먹이게 되는데 이 때 체크해봐야할 것들이 있어요!
내 아이에게 먹일 낙산균은?

º 대장까지 잘 살아갈까?
º 몸에 좋은 것들이 풍부하게 들어있을까?
º 우리 아이가 잘 먹을까?
º 분유나 우유에도 잘 녹을까?
º 믿을 수 있는 제조사일까?
우리가 먹는 유산균들이 사실 위산을 거쳐 따뜻한 몸안으로 들어갔을 때 잘 생존하는지가 항상 먹으면서도 궁금했거든요. 단자연 아기 유산균은 위산에 강하여 1시간에 80% 생존하며, 60도 이상의 고온에서도 생존하는 낙산균이라고 해요.

하루에 1포씩 아기 분유에 타서 주면 너무 간편해요. 그리고 기존 낙산균과 다르게 일본산을 쓰지 않고 국산 K-낙산균으로 만들어져서 더 믿음이 가는 단자연 K-낙산균 베베입니다. 국내 최초 특허받은 낙산균이라고 해요.
분유에 타서 줘도 거부감없어요. 한상자에는 10포씩 소분되어 6봉지가 들어있어요. 총 60개의 유산균이라 두달은 거뜬히 먹일 수 있겠어요.

단자연 K-낙산균 베베 1포 안에는 꼼꼼하게 신경 쓴 여러가지 부원료와 비타민D+아연까지 들어있어요.
커팅도 이지커팅이 되어서 편하더라구요~ 하루 1포로 편하게 저처럼 분유나 우유 등에 타서 먹이거나 아기 이유식에 함께 줘도 좋아요.


혹시 우리 아이가 이렇다면
단자연 K-낙산균 베베를 먹여보세요.


1) 끙끙대며 똥을 잘 못싸고 있는 아이
2) 분유에서 이유식으로 넘어가면서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는 아이
3) 배앓이 혹은 가스가 차서 불편해 보이는 아이
4) 황금색 변을 확인할 수 없는 아이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