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MD 레드이치 케어크림, 가려움크림

작성일 2023.09.06 13:56 | 조회 158 | yujin0218

0
배꼽 위 갈라질 뻔 한 튼살이 아물었어요
집에서 사용중이던 #일리윤 세러마이드 아토로션도 촉촉하고 발림성이 좋지만, 가을이 다가오고 배꼽위로 튼살이생기려는지 빨갛게 배꼽 위가 변했어요.

#일리윤MD레드이치케어크림 은 #가려움크림 으로 활용하기 좋고 #민감피부 를 잠재우는 #보습크림 이라는 별명이 떠올라 맘스다이어리에서 진행중인 별별체험단 이벤트 중 #블로그체험단 에 지원을 했는데 덜컥 당첨이 돼서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당첨되고 일주일 정도 지난 뒤 만난 #레드이치 크림

#올리브영 에서도 만날 수 있는 일리윤크림은 월 초에 진행되는 올영데이에 구매하거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라방할때 만나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일리윤 제품 사용한지는 벌써 2년이 넘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라방할 때 580ml 대용량 제품을 쟁여두는 편입니다.

바디워시도 일리윤을 사용하는데 온가족이 하나의 제품으로 쓸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순한 향과 더불어 알러지 유발성분이 적은 일리윤이라 더 믿음이 가죠.
하얗고 꾸덕한 질감을 가진 레드이치크림.

일리윤 레드이치크림은 기존에 사용하던 세러마이드 아토로션보다 조금 더 꾸덕한 질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꾸덕하다고 해서 발림성이 나쁘다 생각하면 오산이죠.

가을이 접어들면서 부쩍 건조해진 몸에 물기가 있을 때 스윽 발라주면 참 좋은 레드이치 케어크림

한 번의 펌핑으로 한쪽 팔 가득 보습을 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었어요.

팔 한쪽에 바르고 난 뒤 알러지 반응이 없다는걸 확인했으니 이젠 몸에 직접 발라볼까해요.
제품을 받고 저번주 부터 슬금슬금 가려워지기 시작했던 배꼽을 기점으로 일주일간 꾸준히 발라줬습니다.

배꼽 위쪽에 빨갛게 트고 하얀 각질이 일어나기 시작했거든요.

일리윤 특유의 무향, 부드러운 발림성, 충분한 보습 덕분에 빨갛게 갈라지고 가렵고 튼살이 되려고 했던 배꼽 위가 제 피부색을 찾아온 이번 일주일이 무척 즐거웠어요.

로션을 바를 때 마다 뱃속 행복이도 즐거운지 태동도 부지런해지더군요.

튼살크림을 별도로 준비해도 좋지만, 매일 바르고 가족들과 함께 사용할 계획을 가진 임산부라면 바디로션용 및 튼살대비 응급처치용으로 일리윤MD 레드이치 크림을 준비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을, 겨울 건조해지는 피부에 가족과 나를 위해 미리 챙겨두세요 :)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