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켓몬 레모나와 함께 온 가족이 비타민 습관을 시작하게 된 일상을 전해드려요~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어요. 이러다 금방 강추위가 다가올듯한 느낌ㅜㅜ환절기만 되면 감기를 달고사는 저희 아이들..특히나 이번에는..환절기가 오기 전에 열감기에 걸려 일주일간 꼬박 아프기도했어요.
옆에서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보니 환절기 감기예방을 위해서라도 비타민 섭취는 필수라고 생각해요.최근에 저의 근무시간이 늘어나고..갑자기 아이들이 아프고.. 바쁘단 핑계로 더 신경써주지 못하는 것 같아
비타민이라도 잘 챙겨줘야겠다고 스스로 다짐했답니다ㅠ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 캐릭터 상자에 담긴 포켓몬 레모나 비타민!
비타민에 까다로운 저희 아이들도 포켓몬 포장상자를 보자마자 이거 뭐냐고 호기심 가득하더라고요 ㅎㅎ1상자에 10포씩 들어있고 총 10상자가 들어있는 구성입니다.매일 유산균 한포랑 비타민까지 따로 챙겨주는게 워킹맘에겐 사실 넘 어렵고 귀찮은 일이잖아요..
그런데 포켓몬레모나 하루한포 섭취로 비타민은 물론 맛있는유산균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게 정말 매력적이에요.포켓몬 홀로그램 스티커가 통 마다 들어있어서 어떤 스티커가 나올지 기대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어요. 예전에 자주 먹어봤던 레모나와 아주 비슷합니다. 간편한 스틱 분말 타입으로 되어있어 물 없이 바로 입에 털어넣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 와중에 유산균까지 함께 들어있다니...
넘 매력적인 비타민이에요.
바쁜 아침에 온가족함께 하루한포씩 챙겨먹으면 비타민+유산균 충전!
살짝 상콤하면서 입 안에서 녹여 먹으면 달달한 단 맛까지 나는 포켓몬 레모나.
비타민 습관을 시작한 날짜부터 달력에 포켓몬 스티커 붙여줬어요!
이 날짜부터 우리가족 비타민 습관 시작!!!아침에 우리집에서 제일 먼저 출근하는 남편 한 포 털어 먹고 그 다음 출근하는 저와 아이들!!
나갈 준비하기 전에 얼른 한포씩 챙겨 먹어요. 아이들도 처음에만 시다고 하고요.녹여먹을수록 달달해서 맛있다고 하루한포씩 꼬박꼬박 열심히 먹고 있어요.따로 여러번 먹을 꺼 없이 딱 한 번만 먹으면 완성! 정말 간편한 활력 충전! 인공색소도 들어있지 않아 달콤하고 맛있는 맛으로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요.요즘 매일 한 포씩 온 가족 챙겨먹고 있는데 겨울이 다가오는 환절기에가족들 감기에 걸리지 않고 더 건강하길 바랄뿐이에요 온가족함께 맛있는비타민습관 길러요ㅎㅎ
포켓몬 레모나는 약국에서도 구매가능하고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해요.
집 앞 약국에서도 편하게 구매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본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한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