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배송 시판이유식, 풀무원 디자인밀! 아기에게 좋아요

작성일 2023.11.02 23:16 | 조회 338 | lineria

0
이유식을 만들다 보니 아무래도 비선호하는 식재료들을 피하게 되고, 한 번 만들어 둔 큐브를 계속 사용하다 보니 어느새 평화가 내가 만드는 이유식에 질린 것 같다

그래서 이유식 재료와 조합을 어떻게 바꿔야하나 고민하던 차에, 시판 이유식을 먹여보기로 했다.


내가 선택한 시판 이유식은 풀무원 디자인밀 이유식이다.

매 끼니 새로운 조합의 이유식이 매일 집으로 배달되는 풀무원 이유식이라 평화가 좋아할 것 같았다!


풀무원 디자인밀 이유식 생산공정은 식약처 HACCP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믿을 수 있다.


이유식 포장지가 뽀롱뽀롱 뽀로로 캐릭터 디자인이었다.


이유식 한 팩의 내용량은 160g이다.

이유식 용기는 PP 재질인데, 윗부분의 비닐을 제거하고 바로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다.

700W 전자레인지 사용 시 이유식 모드로 40초~1분 30초, 영양덮밥 모드로 2분 30초~3분 동안 데우면 된다.

전자레인지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용기라서 외출 시에도 편리할 것 같다.


옆면에서는 소비기한을 확인할 수 있었다.

10월 20일에 배달받은 이유식의 소비기한은 26일까지였고, 소비기한은 항상 넉넉하게 남아있었다.


내가 선택한 후기이유식은 유기곡류에 무항생제 한우, 채소 등으로 영양을 보충하는 된죽이라고 한다.

퓨레형태 & 다이스(4~5mm) 혼합으로 만 8~9개월 권장이다.


그릇에 담은 후 냄비에 중탕해서 먹였다.


7일 동안 총 14가지의 이유식을 평화에게 먹여볼 수 있었다.

여태까지 평화에게 입자감이 적은 이유식을 만들어주고 있었는데, 풀무원 디자인밀 후기 이유식을 통해 평소와 다른 입자감을 경험하게 해 줄 수 있어서 좋았다.

요즘 매일매일 비슷비슷한 이유식만 주고 있었는데, 풀무원 디자인밀 이유식을 반찬처럼 곁들여 주니 평화가 더 좋아했던 것 같다.


시판 이유식은 나트륨 함량이 높고 단백질 함량이 낮을 것 같아서 걱정했었는데, 풀무원 디자인밀 이유식은 그렇지 않은 것 같아서 좋았다.

내가 먼저 맛을 보았을 때도 짠 맛 대신 재료 본연의 맛들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안전한 재료와 믿을 수 있는 제조 공정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이유식이라 더욱 좋은 것 같다.


시판 이유식이 필요하다면 풀무원 디자인밀 이유식을 추천합니다!



#디자인밀 #풀무원이유식 #매일배송 #시판이유식 #디자인밀 #풀무원이유식 #이유식추천 #시판이유식 #배달이유식 #별별체험단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