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키즈앤베이비 #유니클로바디수트 #출산캠페인 #아기옷 #맘스다이어리이벤트 #맘스다이어리 #유니클로 #바디수트 #유니클로바디수트 #유니클로바디수트이벤트 #바디수트후기 #유티클로바디수트후기 #육아템 #블로그체험단 #인플루언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맘스다이어리 이벤트에서 진행한 유니클로 바디수트에 당첨된 후기에요.
유니클로 라이프에워 가이드랑 함께 배송되었어요.빵그리 옷이벤트에 처음으로 당첨된 역사적인 날이네요 ㅎㅎ유티클로 라이프웨어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옷을 만들어요. 육아할 때 손쉽게 갈아입히는게 정말 중요한데 딱이네요.
유니클로 코튼 메쉬 이너 바디수트가 왔어요.
비닐포장되어 있어요.
빵그리는 14개월 11kg 중반이라 90사이즈를 선택했어요.
권장사이즈는 키 90cm, 체중 13kg, 사용연령은 18~24개월이에요. 빵그리 성장속도가 남다르죠^^
품명은 21 라이트오렌지 색상으로 왔네요.
100프로 면소재에요.
크게 풀 오픈 타입과 풀오버타입이 있어요.
개월수가 높아질수록 네크라인 부분이 넓어 옷을 쉽게 갈아입힐 수 있는 풀오버타입 추천드려요. 네크라인 부분이 넓어서 빵그리 쏘~옥 쉽게 바디수트를 입었어요.
코튼 메쉬 스타일이라 통기성이 굉장히 조아요.
빵그리 0세 때 태열기가 너무 심해서 메쉬슬리브리스 바디수트만 엄청 입혔던 기억이 있네요.
100프로 코튼 소재라 민감한 아기의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어요.
제가 만져도 부들부들~ 성장 단계 별 신생아 옷은 다음의 표를 참고하세요.
봉제가 엄청 꼼꼼히 이루어져있어요.
연약한 아기의 피부에 편안하게 평평하게 봉제되었어요.
아기피부에 닿지 않는 바깥쪽에 케어 라벨을 부착했어요.
금속 알레르기를 고려해서 스냅 단추는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했어요.
스냅버튼은 엇갈림 방비를 위해 구분이 쉽도록 다른 색상을 사용했어요. 이 점은 제가 마음에 쏙 들었던 부분이에요.
특히 가랑이 사이에 있는 버튼 채우다보면 꼭 한 번씩 다른 위치에 채울 때가 있거든요.
역시 유니클로 코튼 메쉬 반팔 바디수트에요.
빵그리 여름되면서 땀이 정말 많이나요.
잠깐만 움직여도 머리가 촉촉히 젖는데 유니클로 코튼 메쉬 반팔 바디수트 입고 얼마나 좋아했나 몰라요 ㅎ
유티클로 바디수트는 잘 늘어나는 소재를 사용해서 아기가 자유롭에 움직여도 불편함이 없어요.
맘스다이어리 이벤트 참여 너무 감사해요.
다른 분들에게도 좋은 기운이 이어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