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호맘♡ 19년 전
어~~제맘스에 다녀가셨길래 들려봅니다~ 그런데 지난번에 잠깐 들렸을때는 분명 일기가 있었는데요...쇼핑몰 준비하는거랑...다른곳으로 들어갔나....하튼~~
언제나 수고해주셔서 감사하구요 맘스 삼촌들 수고하시는만큼 맘스의 무궁한 발전을 바랍니다~~
덧글 좋아요
맘스 삼촌 19년 전
아마 다른 맘스 삼촌 일기장에서 보셨을꺼에요.. 여러 맘스님들의 일기를 보러다니긴 하는데 막상 글 남기기가 쉽지 않네요 ^^* 명호맘님 요즘 감기가 유행이더라구요.. 몸 잘 챙기시구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현우 애미 19년 전
현우네 살짝쿵 다녀가셨길래 저두 들렸는데 여전히 일기를 안쓰시네여...ㅋㅋ
새롭게 시작하는 11월 맘스 삼촌들께도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빌께여*^^*
더불어 보이지 않는곳에서 수고해주시는 삼촌들께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덧글 좋아요
맘스 삼촌 19년 전
현우 애미맘스님 너무 감사합니다. 가정에 행복 충만하길 기도드릴께요.
좋아요
맘스 삼촌 19년 전
네.. 아직 미혼이라 일기를 쓰지 않고 있습니다. 결혼하면 꼭 소식 전할께요 ^^* 그럼 맘스에서 즐거운 시간되세요 ^^*
좋아요
맘스 삼촌 19년 전
안녕하세요 diana맘스님. 저희 맘스다이어리의 큰힘이 주신 맘스님.
맘스님이 밀알이 되어 저희가 이만큼 성장했나 봐요. diana맘스님도 즐겁고 활기찬 11월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
맘스 삼촌 19년 전
감사합니다. 살짝 갔다 왔는데.. 꼬리가 밟혔군요.. ㅎㅎ
일기는 매일 보고 있어요... 다니맘님 가정에 행복과 건강 가득하길 기도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좋아요
맘스 삼촌 19년 전
별로 잘나지도 않은 걸요... 신비전략으로 ㅎㅎ
지건캡짱맘님도 활기차고 웃음 가득, 행복가득한 11월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
행복한뇌사랑 19년 전
저희집에 놀러오셨더군여. 감솨~
바쁘실텐데 찾아주신 영광에 답례로 이렇게 꾸벅 인사하러 왔어여. (_._+)
첨엔 일기 욕심에 시작했는데 이젠 맘스가 일상이 되어버렸네여. 하루라도 안하면 뭔가 허전한듯하고 썼는데도 다시 들어오곤하졈. 넘 좋은 공간을 만들어 주셔서 넘 감사하삼~^^
덧글 좋아요
맘스 삼촌 19년 전
무료 출판을 욕심으로 일기를 쓰시면 대부분 실패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하루를 정리하고, 아기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찰하고 일기를 쓰시게 되면 100일 뿐만 아니라 200일, 300일도 가뿐하게 성공하실꺼에요.
한 1주일만 더 쓰시면 100일 성공하길 것 같은데.. 미리 축하드릴께요.
맘스다이어리를 아껴주시고, 좋은 공간은 맘스님들이 만들어 가는게 아닌가 싶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뇌사랑맘스님.
좋아요
현서맘 19년 전
다른님들 집에는 잘 놀러가시나 본데 왜 울집에는 안 오시는거예용?
삐침 ㅋㅋㅋ
추석때문에 연속백일이 무너져버려 아쉬웠는데 열심히 쓸랍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감기 조심하시구여...
덧글 좋아요
맘스 삼촌 19년 전
제가 현서맘님의 맘로그 몇 번 갔었는데.. 글을 남겼나봐요..
이번에는 100일 꼭 성공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네요.. 요즘 감기때문에 고생하시는 맘스님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현서맘님과 현서 모두 건강한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
서윤맘 19년 전
며칠전에는 오셨다 그냥 가셨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와사 방명록에 글 남길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또 이렇게 서윤이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이렇게 여러 엄마들 그리고 우리 천사들 만날 수 있게 고생하시는 맘스 삼촌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 맘로그에 발자국까지 남겨주셔서 더 감사합니다.
덧글 좋아요
맘스 삼촌 19년 전
일때문에도 그렇고 개인적으로도 그렇게 많은 맘로그를 방문하고 또 일기도 읽고 하지만 막상 글 남기기가 쉽지는 않더라구요.. 시간되는대로 글도 남기고 엄마들의 감정도 공유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부족한 공간이지만 타 사이트보다 편하게 쉴 수 있고 얘기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하구요. 감사합니다. 서윤맘님.
좋아요